while(1) { study(); }/Windows
[WM] 무음/진동/볼륨 모드 변경하기
Dien
2009. 5. 26. 18:36
Win CE 5.0, WM 5.0 이후 버전에서 동작합니다.
SNDFILEINFO 구조체를 이용해
SndGetSound(), SndSetSound() 로 값을 얻거나 변경할 수 있습니다.
MSDN 링크
- SndGetSound() : http://msdn.microsoft.com/en-us/library/bb416339.aspx
- SndSetSound() : http://msdn.microsoft.com/en-us/library/bb416592.aspx
-SNDFILEINFO : http://msdn.microsoft.com/en-us/library/bb431810.aspx
아래는 SndSetSound()를 이용해 모드를 변경하는 예제 코드입니다.
#include <Soundfile.h>
{
// Initialize an empty SNDFILEINFO structure
SNDFILEINFO sndfile = {0};
if (mode == 0)
sndfile.sstType = SND_SOUNDTYPE_ON; // 볼륨 모드
if (mode == 1)
sndfile.sstType = SND_SOUNDTYPE_VIBRATE; // 진동 모드
if (mode == 2)
sndfile.sstType = SND_SOUNDTYPE_NONE; // 무음 모드
SndSetSound(SND_EVENT_ALL, &sndfile, false);
}
{
// Initialize an empty SNDFILEINFO structure
SNDFILEINFO sndfile = {0};
if (mode == 0)
sndfile.sstType = SND_SOUNDTYPE_ON; // 볼륨 모드
if (mode == 1)
sndfile.sstType = SND_SOUNDTYPE_VIBRATE; // 진동 모드
if (mode == 2)
sndfile.sstType = SND_SOUNDTYPE_NONE; // 무음 모드
SndSetSound(SND_EVENT_ALL, &sndfile, false);
}
아래는 SndGetSound()를 이용해 모드를 얻어오는 예제코드입니다.
#include <Soundfile.h>
{
// Initialize an empty SNDFILEINFO structure
SNDFILEINFO sndfile = {0};
SndGetSound(SND_EVENT_ALL, &sndfile);
}
{
// Initialize an empty SNDFILEINFO structure
SNDFILEINFO sndfile = {0};
SndGetSound(SND_EVENT_ALL, &sndfile);
}
SndGetSound로 얻은 SNDFILEINFO 구조체에서 sstType값을 확인하여 현재 상태를 확인하면 됩니다.